Its True! 10.[벌레]

사고력을 키우는 초등 상식

원제 There are bugs in your bed

헤더 캐치폴 , 버네사 우즈

출판사 민음인 | 발행일 2009년 7월 6일 | ISBN 978-89-601-7312-5

패키지 변형판 152x210 · 95쪽 | 가격 8,000원

시리즈 It's True! 10 |

책소개

화장실에 살고 있는 거미, 빵 부스러기를 물고 가는 개미, 부엌 싱크대를 가로질러 도망치는 바퀴벌레 등 우리 주변 가까이에 있는 벌레들을 발견하고 이들의 놀라운 생태에 대해 알려 준다. 이 책을 통해 지금 우리 옆에 어떤 벌레들이 살고 있는지, 이 벌레들이 환경과 생태계에 어떤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다. 이 시리즈의 3권 우주 편의 공동 저자인 헤더 캐치폴과 버네사 우즈가함께 썼다.

편집자 리뷰

피를 빨아 먹는 흡혈귀, 무서운 먼지 괴물, 화장실의 공포꿈틀꿈틀 끈적끈적 미끌미끌한 모든 것들여러분의 집, 특히 여러분의 침대를이런 괴물들과 함께 사용한다고 생각해 보세요.어떤 기분이 드나요?
여러분은 이 책에서 머리가 잘린 채 한 달 동안 사는 섬뜩한 벌레와 꽁무니에서 독성 화학 가스를 발사하는 딱정벌레와 피부로 숨을 쉬는 이상한 벌레와 눈이 다섯 개 달리고 먹이에 소화액을 뿌려 녹여먹는 벌레를 비롯한 수많은 괴물을 만날 수 있어요!

목차

머리말
1. 침대 속 괴물들2. 화장실에 사는 녀석들3. 부엌의 침입자들4. 정원의 괴물들5. 파란 피의 괴물들6. 물고 찌르는 녀석들7. 꿈틀꿈틀 미끌미끌한 녀석들8. 빌붙어 사는 도둑들9. 벌레가 좋아요
용어 설명찾아보기

작가 소개

헤더 캐치폴

오스트레일리아의 ABC 광대역 텔레비전과 웹의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으며, 과학책 네 권과 시집 한 권을 썼다. 책과 잡지, 인터넷을 통해 어린이와 어른 독자를 위해 정기적으로 글을 쓰고 있다.

버네사 우즈

코스타리카에서 원숭이를 추적하거나 남극 대륙에서 펭귄을 촬영하는 등의 일을 하다가 지금은 작가로 일하면서 독일에서 살고 있다.

독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