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 독자들의 투자 성공기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 샤론 레흐트 | 옮김 안명희

출판사 민음인 | 발행일 2007년 1월 22일 | ISBN 978-89-601-7002-5

패키지 반양장 · 신국판 152x225mm · 388쪽 | 가격 13,000원

책소개

부자 아빠의 교훈을 실천한 ‘부자’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담은 책. 돈과 승진 문제로 고민하는 샐러리맨에서 파산 선고를 받은 부부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경제적 고민을 안고 있던 전 세계의 평범한 사람들이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를 읽고 그 지혜를 실천에 옮겨 실제로 경제적 성공에 이른 실화를 들려준다.

목차

저자의 말 머리말 : 부자가 되기 위한 행동의 힘 제1부 실패를 딛고 일어서다 제1장 히피에서 자영업자로 제2장 나만의 사업을 시작하다 제3장 아주 늦은 때는 없다 제2부 내 돈을 어떻게 지배할 것인가 제4장 부동산 사업에 자신감을 얻다 제5장 알아야 돈을 번다 제6장 기회를 잡는 사람이 성공한다 제7장 시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제3부 용기 있는 투자자가 돼라 제8장 복권 당첨보다 좋은 일 제9장 현금 흐름을 발생시키는 부동산 투자 제10장 월급쟁이를 거부하다 제11장 내 문제는 무엇인가 제4부 어린 나이에 부자 되는 법 제12장 아홉 살 사업가 제13장 경제적 독립 준비하기 제14장 투자는 어른의 전유물이 아니다 제5부 내 삶의 두 번째 기회 제15장 우리를 위한 회계 제16장 나 자신에게 정직해져라 제17장 싱글 맘 성공 스토리 제18장 한계는 없다 제6부 지금 져도 이길 수 있다 제19장 좋은 빚을 져라 제20장 이기는 전략 제21장 준비된 은퇴 제22장 두 번째 기회

작가 소개

로버트 기요사키

하와이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에게는 두 아버지가 있었다. 교육은 많이 받았지만 가난했던 자신의 아버지와, 정규 교육은 제대로 받지 못했지만 부자가 되었던 친구 아버지의 가르침을 동시에 배우며 그는 결국 부자 아버지의 가르침 속에서 자신의 경제관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
제록스 사의 영업 사원을 거쳐 1977년에 자기 회사를 세워 최초의 나일론 지갑을 시장에 선보여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이후 1985년에 국제적인 투자 관련 교육 회사를 창업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사업과 투자의 원리를 가르치고 있다. 그가 쓴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시리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한국에서 수백만 부 이상 판매되면서 경제 필독서가 되었다.
마흔일곱에 은퇴한 후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 즉 사람들에게 부자 되는 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금융 지능을 높여 좋은 빚을 활용하고 현금 흐름을 통제함으로써 ‘행복한 부자’가 되는 비결을 제시한다. 특히 재무제표를 만들어 꼼꼼히 분석하고 자신의 재정적 과제를 직시하한 후 지식을 바탕에 둔 투자로 자산을 증식하라고 조언한다.

"로버트 기요사키"의 다른 책들

안명희 옮김

서강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파워 오브 스피치』, 『축구는 어떻게 세계를 지배했는가』, 『하버드 졸업생은 마지막 수업에서 만들어진다』, 『욜란다 킹과 떠나는 아름다운 동행』, 『가출』, 『거리의 법칙』 등이 있다.

독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