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합본판] (전5권)

로버트 기요사키, 샤론 레흐트 | 옮김 형선호

출판사 민음인 | 발행일 2002년 5월 21일 | ISBN 978-89-827-3449-6

패키지 반양장 · 국판 148x210mm | 가격 59,000원

책소개

화제작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세트물. 저자의 독특한 경험을 통해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과 투자의 비밀을 소개한 책. <부자 아빠>와 <가난한 아빠>의 사고방식을 비교해 가며 두 스타일의 아빠가 경제를 보는 시각의 차이를 보여주는 책으로 봉건적인 유교 문화에 깃들여진 한국의 독자들에게는 도발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책이다.

목차

제1권.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제2권.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 제3권. 부자 아빠의 투자 가이드 제4권. 부자 아빠의 자녀 교육법 제5권. 부자 아빠의 젊어서 은퇴하기

작가 소개

로버트 기요사키

재테크 분야 고전으로 손꼽히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수천만 사람들의 돈에 대한 인식을 바꿔 놓았다. 하와이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에게는 두 아버지가 있었다. 교육은 많이 받았지만 가난했던 친아버지와, 정규 교육은 제대로 받지 못했으나 부자가 된 친구 아버지의 가르침을 동시에 받으면서 그는 결국 부자 아버지의 가르침 속에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게 된다.
로버트 기요사키는 돈과 투자에 대한 기존의 통념과 대조적인 사고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직설 화법과 대담한 태도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그는 좋은 일자리를 얻고 돈을 모아 빚을 갚고 장기적으로 분산 투자를 하라는 기존의 충고는 한물간 구식이라고 평한다. “집은 자산이 아니며, 특히 그것이 가장 큰 부채라면 곤경에 처한다.”는 그의 주장은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금융 위기가 닥쳐오면서 그 말이 사실임이 증명되었다.
금융 교육 회사인 리치 대드 컴퍼니를 설립해 많은 사람들을 경제적 안정으로 가는 길로 안내하는 한편, 「래리 킹 라이브」, 「오프라 윈프리 쇼」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투자와 경제적 성공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로버트 기요사키"의 다른 책들

형선호 옮김

서울대학교 사회대학을 졸업하고, 대우그룹과 현대그룹에서 근무한 후, 잠시 영어 강사를 하다가 10년 넘게 전문 번역가로 일을 했다. 그동안 50여 권의 책을 번역했는데, 잘 알려진 책으로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보보스>, <선물> 등이 있다. 지금은 <형미디어>란 출판사를 운영하면서, 독자적인 번역작가의 길을 걷고 있으며, 특히 <바이링궐 세계명작> 시리즈의 완성에 몰두하고 있다.

독자 리뷰